MARKET > 국내 재난/안전

국내 재난/안전

재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지금
글로벌 코넷이 재난 통신에 앞장 서겠습니다.
'남의 일이 아닌 재난'
우리나라에서는 국가적 재난과 먼 이야기 인 줄 알았습니다. 일본의 지진만을 봐왔던 우리나라 였기 때문에 재난 대책은 항상 조금은 먼 이야기 였습니다. 하지만 2017년 포항 지진이 발생을 함으로써 우리나라도 지진과 같은 국가적 재난이 남의 이야기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재난 통신에 대해 소홀하게 생각을 하고 있던 우리나라지만 지금부터라도 우리나라가 재난에 대비하여 철저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난 안전 통신 전문 기업인 글로벌 코넷의 재난 통신 솔루션을 통해 지금부터라도 준비를 철저하게 시작해야 할 것 입니다.
'재난 통신을 위한 전문적 기술'
저희 글로벌 코넷은 재난 통신을 대비한 재난 통신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불이나 큰 화재 또는 지진이 발생하여 통신망이 끊어 질 경우, 자사의 위성안테나인 QFPA50과 GK800을 통해 지상망이 완전히 복구가 되기 전 재난 망으로 사용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재난시 통신망이 두절되어 재난피해를 받은 지역 국민들의 패닉상태를 해소 시켜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사의 발전기를 미리 준비를 해 놓을 수 있다면, 재난시 전기 보급이 급한 상황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글로벌 코넷은 재난 안전 통신 전문 기업으로써 재난에 항상 대비할 수 있도록 많은 솔루션들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QFPA50 및 GK800을 이용한 LTE 팸도 시연